제목 없음

 

 

 

   

 




login

130903 아이돌 육상 대회
Sep 05, 2013 am 03:30
     Homepage      http://spring-rain.net









정수리도 귀여워 ㅠㅠ
















애교쟁이 ㅜ.ㅜ




마이크가 나와서 놀래쩌요!!

















양말이 초록색이예여...ㅠ...ㅠ..귀여워









소풍 온게 맞는 ㅠ.ㅠ
잠자리도 잡고 친구들도 만들고~

몸도 힘들고 지치는 스케줄이지만 하루종일 신나게 노는 모습에
좋긴한데 ㅠ.ㅠ 다치지만 말구 신나게 놀았으면 좋겠어영!

이수희 2013/09/11   

ㅜㅏ아육대에서의오빠는ㄴ,,.그냥빛나네요ㅠ♡

횬쁠 2013/09/11   

해맑게 웃는 모습이 너무너무 좋아요ㅠㅠ 자연광아래 또 다른 햇살(*´˘`*)♡

eukuy 2013/09/11   

so cuteTATTTT

애교 2013/09/11   

허류ㅠㅠㅠㅠㅠㅠㅠ 이 활기찬 모습 왜이러캐 이쁜지ㅠㅠㅠㅠㅠ저절로힐링이되는 모습..~♥

유니버스 2013/09/11   

장햇살 장천사님 ㅠㅡㅠ

짱콩아~ 2013/09/11   

동우...햇살만큼이나 이쁜미소네요~ ㅠㅠ 아 성종이 목마도 태워주고..ㅠㅠㅠㅠㅠㅠㅠ동우 형아~~~

말자 2013/09/11   

이날너무귀엽고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초록들판 2013/09/11   

항상흥많은동우어빸ㅋㅋㅋ귀야미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린왕자 2013/09/11   

오빠는 왜이렇게 이쁨이쁨할까요?ㅜㅜㅜㅠ

공룡 2013/09/11   

아우 진짜.... 장동우 오빠 너무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 짜 진짜~~~~♥ ♥ ♥ ♥ ♥ ♥ ♥

동동팜 2013/09/11   

헐 오빠ㅜㅠㅠㅠ진짜ㅜㅠㅠㅠ심장어택 ㅠㅠㅠ

동동 2013/09/11   

ㅠㅠㅠㅠㅠㅠㅠ 이 날 너무 귀엽고 예뻤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좋아요 오빠ㅠㅠㅠㅠ

차칸동우님 2013/09/11   

오빠자꾸글케귀여운짓만하면ㅡㅡ...내심장깨짐..♥

Go 2013/09/11   

동우오빠ㅠㅠ 너무 귀여워여♥

나들 2013/09/11   

아육대 동우오빠는 정말 뽈뽈뽈..이라는 단어와 너무잘어울려요ㅠㅜ

자앙덩으우 2013/09/11   

사진에서도 느껴지는 장똥 에너짘ㅋㅋㅋ성둉이 목마 태워주는 사진bbb 진짜 멋있어요

휴그린 2013/09/11   

장말그미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우리 동우 소풍와썼나봐요 ㅠㅠㅠ 애기가 한시도 가만 있지 못하구 요리 조리 왔다 갔다 ㅠㅠㅠ 보는 내내 끙끙 거렸는데 사진으로 보니깐 다시 앓이하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겨론하자 2013/09/11   

아이곸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우바라기 2013/09/11   

ㅠㅠㅠㅠㅠㅠㅠㅠㅠ동요미 쪼꼬미 주황이ㅠㅠㅠ

유댕 2013/09/1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새싹새싹 2013/09/11   

아 너무 이쁘다 ㅠㅠ 귀염아 ㅠㅠ

동우스러워 2013/09/11   

허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ㅠㅠㅜㅜㅜ

은하수 2013/09/11   

목마태워주는거 짱 듬직하구 멋있구.... ♥

미니쉘 2013/09/11   

머리예쁜거어떡하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여ㅠㅠㅠㅠ

메이 2013/09/11   

와〜 아이돌 육상 대회 너무 좋아! 진짜 재미있어!!
역시 오빠 는 귀여워요 ㅠㅠ 감사합니다!

츄러스 2013/09/11   

귀여운데또잘생겼다ㅜㅜㅜ

LinA 2013/09/11   

동우 완전 귀여워....감사해요

동빠 2013/09/11   

아완젼 이뻐요ㅠㅠㅠㅠ

벚꽃엔딩 2013/09/11   

으러러ㅓ어유ㅠㅠㅠ너무 예쁘자냐요 오빠ㅠㅠㅠㅠ

빈트 2013/09/11   

하.. 정말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 내 망태기 어딨어유ㅠㅠㅠㅠㅠㅠ

동구밖 2013/09/11   

둘째형아가 이렇게 귀여워도..... 됩니다 ㅜㅗㅜ 으앙

초록빛 2013/09/11   

햇살님ㅜㅜㅜㅜㅜㅠㅜ

동젼 2013/09/11   

귀여ㅠㅜㅠㅜ워ㅠㅠㅠㅠㅠㅠ♡

포테이토 2013/09/11   

이쁘고 귀엽고 다하셔요ㅜㅜ♥♥♥♥♥♥♥♥

woowoo 2013/09/11   

세상귀여움 동우가다가졋네ㅠ

happy바이러스 2013/09/11   

상큼발랄터진다

OlalaIV 2013/09/11   

진짜 좋아요 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초코 2013/09/11   

ㅠㅠㅠ보는 것만으로도 저까지 기분이 좋아지네요♥♥오빠님ㅠㅠ

동찌 2013/09/11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asumi 2013/09/11   

so cute Dino ahhh >"<

장똥우 2013/09/11   

너무기여워요><♥♥

mjsong 2013/09/11   

진짜 해맑은 동우 ㅠㅠ

소향 2013/09/11   

동우 오빠 완전 귀엽고 사랑스럽고 멋있어영!!!!!♥ ♥

내꺼하쟈 2013/09/11   

흑발미남장동우ㅠㅠㅠ

내꺼하쟈 2013/09/11   

사랑해요에요ㅠㅠㅠㅠㅠ

해피바이러스 2013/09/11   

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mintyx 2013/09/11   

oh so cuteee

jo 2013/09/11   

오빠 너무 귀엽다 ㅠㅠㅠㅠ

hightension 2013/09/11   

누가 90년생이라고 하겟어요 이렇게귀여운걸 ㅠㅠㅠㅠㅠ

Mingzhu 2013/09/11   

very very cute ㅠㅠㅠㅠㅠㅠㅠㅠ

eemmaa 2013/09/11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

동초아 2013/09/11   

천사같아요 어쩜좋아ㅜㅜ

챠밍아이 2013/09/11   

건강한 기운이 보이네요ㅠㅠㅠㅠㅠ귀ㅕㅇ워

짱똥짜이 2013/09/11   

ㅠㅠㅠㅠㅠㅠㅠ너무 이뻐요ㅠㅠ 바쁜 스케줄에 힘들었을법도 한데 이렇게 이쁘게 웃어주니ㅠㅠ 아육대 촬영시간이 길었는데 팬분들도 많이 힘드셨을거같네요 그래도 이번에 친구들도 많이 만나고 새로운 친구도 사귀고 하루종일 여기저기 뽈뽈뽈 돌아다니는게 너무 귀여웠어요ㅠㅠ 이쁜 사진 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

meaw 2013/09/11   

동우 오빠 너무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

씽씽 2013/09/11   

ㅠㅠㅠ 정말 소풍 간 애들 같네요 ㅠㅠ 해맑아요 ㅠㅠ

어린남이 2013/09/11   

이날 유난히 즐거워보였는데..늘 항상 즐거웠으면!

ryun 2013/09/11   

웃는게 항상 보기 좋아요 ㅠㅠㅠㅠ 흑발 최고에요!!

edith 2013/09/11   

one could never say no to those smiles ♥_♥

photos are so high quality and A+

인피닛결핍증 2013/09/11   

응??ㅠㅠㅠ 왠 애기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블랙베리 2013/09/11   

아 정말 ㅠㅠㅠ 저렇게 해맑은 모습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

요정 2013/09/11   

ㅠㅠㅠㅠㅠㅠㅠ동우오빠는 웃는게 너무 이쁜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까지 행복해지는 느낌ㅠㅠㅠㅠ!!♥

수비니 2013/09/11   

당근이 너무 귀여워 ㅜㅜ 목마짤 배경 당첨 ㅜㅜ

kelly rain 2013/09/11   

He is so cute!!!!!!! why he can so cute that I can't stop to love him?!!!

sy07 2013/09/11   

ㅠㅠㅠㅠ아 동우오빠 너무 멋지고 귀엽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델라 2013/09/11   

앜ㅋㅋ 몰랐는데 정수리 머리꼭지(?) 부분 징짜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

요르 2013/09/11   

ㅠㅠㅠㅠㅠㅠㅠㅠ동우오빠도힘들구 마스터님도 힘드셨을텐데ㅠㅠㅠ고생많으셨어여ㅠㅠㅠ어디서든 해피바이러스넘치는ㄴ 동우오빠ㅠㅠㅠㅠ너무기여워요ㅠㅠ

destinyangel 2013/09/11   

오빠ㅠㅠㅠㅠㅠ아귀 여워요>///////////<

My동우 2013/09/12   

자연광 진짜 너무 좋다ㅠㅠ해맑고 밝아 진짜 아 심장이 진짜 두근두근해요 설레게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멋있다ㅠㅠㅠㅠㅠㅠ

동쨩 2013/09/12   

이쁘다동우야ㅠㅠㅠㅠㅠㅠ덥지는않았을까 ㅠㅠㅠ 걱정도됫어 너무햇빛을 많이 쐐면 피부에 좊지않아 ㅠㅠㅠㅠ 재밋어보여서 다행이다!! 언제나 밝고천사같은동우덕에 매일힘이나 ㅠㅠㅠ

daisy 2013/09/12   

온몸으로 나 신나요~ 가 느껴짐...ㅋㅋㅋㅋ

라캄파넬라 2013/09/12   

ㅠㅜㅜ오빠진짜귀여워요ㅠㅜㅜㅠ

바라기 2013/09/12   

귀요미!

눈누난나 2013/09/12   

에너자이저 너무 이쁘요 ㅠㅠ

녹차빙수 2013/09/12   

막냉이 번쩍 목마 태운거 보고 남자답다고 생각했는뎈ㅋㅋㅋㅋㅋ 양말은 귀요미였군요ㅋㅋㅋㅋㅋㅋㅋ 남자답고 귀엽고 세상 혼자 사네요S2

파워몬 2013/09/12   

막내목마태우는동우오빠힘에놀란게맞는진짜멋져요ㅠㅠㅠ근데또신나서춤추고돌아다니고하는거보면귀여워서쥬금이에요ㅠㅠㅠ혼자멋진거귀여운거사랑스러운거다하는게맞는..

TingTing 2013/09/12   

동우야!!! You are so cute and you have many energy!!! ^^

Emma Chang 2013/09/12   

My lovely sunshine♥♥♥♥

장짜이 2013/09/12   

양말까지 귀여워ㅜㅜㅜㅜㅠ 뭘먹고 저리 귀여워져요 오빠ㅠ?

Clovis 2013/09/12   

T_T
My heart ~
You are so so so adorable Dongwoo ah~ T_T
♥ Thanks for your photos master-nim ^_^
He really had fun this day :D
=)) playing with Sungjong and skinship with Sungkyu ^_^~ really lovely ♥

보노보노 2013/09/12   

왜이리귀여움이터질까요ㅠㅠㅠ

003 2013/09/12   

햇살처럼 웃고있으니 ...언제어디서나 동우씨 가최고...!!!! 모든 귀여워...TTT

짱똥이 2013/09/12   

오빠 웃을때가 재일좋아여~~! <3

giselle 2013/09/12   

동우 햇살같은남자ㅠㅠㅠㅠ 웃는모습보면 나도 함께 웃게되는ㅠㅠㅠ

초록엔젤 2013/09/12   

사진만 봐도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즐거워 하는게 보이네ㅋㅋㅋ힘든 일도 즐겁게 재밌게 즐기는 모습 보기 좋아ㅠㅠ

시큼한레몬 2013/09/12   

소풍 나온 아가같아요.신나서 이리저리 돌아다니는 모습이 정말 사랑스럽네요.웃는거보니까 덩달아 기분이 좋아져요.:)

marisa 2013/09/12   

Why is he so cute omgㅠ__ㅠ his cuteness always amuses everyone who loves him!

rindd 2013/09/12   

ㅠㅠㅠㅠ 너무 귀여워ㅠㅠㅠㅠ

도큥 2013/09/12   

이기적이야ㅠㅠㅠㅠㅠ세상의 모든 귀여움을 다 차지하려고 하다니 동우오빠 채고셔ㅠㅠㅠㅠㅠㅠ

도로시 2013/09/12   

제스쳐 하나하나도 너무 귀엽구 ㅠㅠㅠㅠㅠ 햇빛 받은 모습이 그렇게 예쁘네요 ㅠㅠㅠㅠㅠ

m1h0riri 2013/09/12   

동우오빠 너무귀여워요 ♥

우주선 2013/09/12   

흑발동우오빠는 사랑입니다♥

천사의미소 2013/09/12   

오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상콤상콤해....♥♥♥♥♥

kuplw 2013/09/12   

Orange is for dongwoo ㅠㅠㅠㅠㅠhe looks like sun ,have lots of energies.

새싹장똥 2013/09/12   

천사가 지상에 강림했네ㅠ 이세상 모든 햇살 다 동우꺼ㅠㅠ 반사판이 필요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롤 2013/09/12   

진짜 너무너무 귀여워요ㅠㅜ♥♥ 이뻐할 수 밖에 없는사람♥

장동우날개 2013/09/13   

아ㅜㅜ 고생고생한 날이네 ㅜㅜ 근데 이날 오빠 너무 이뻤어..★

mumu 2013/09/13   

이제 곧 반오십인데 이렇게해맑아도되여????ㅠㅜㅜ

지현 2013/09/13   

ㅠㅠㅠㅠㅠㅠㅠㅠ동우ㅠㅠㅠㅠㅠ♥♥♥

tessa 2013/09/13   

ANGEL!! ㅠㅠㅠㅠㅠ♥♥♥♥♥♥♥

Supreme cat 2013/09/13   

He's the most precious human being ever ♥

경단 2013/09/13   

항상 해맑은 이오빠ㅠㅠㅠㅠ

Kana 2013/09/13   

짱이다ㅠㅠㅠㅠㅠㅠ

inf1122 2013/09/13   

아이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Kat Horvejkul 2013/09/13   

can anyone be cuter than you Dong Woo yah? T^T

hinata 2013/09/13   

너무 귀여워요~^^

딸기우 2013/09/13   

( ´/,/_ゝ/`)♡♡

레몬사탕 2013/09/13   

진짜 너무너무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이쁜이들 한국와도 맨날 스케줄하느라 바쁠텐데 나란 이기적인 수니는 우리 오빠들이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구름의별 2013/09/13   

기다리던 아육대 동우!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이뻤던ㅠㅠㅠㅠㅠ사진 하나하나 너무 사랑스러워서 기절하겠어요ㅠㅠㅠㅠㅠ

무한돌 2013/09/13   

아진짜ㅠㅠ너무좋아요

에이엔 2013/09/13   

동우오빠진짜너무귀여워요ㅠㅠㅠ보고있으면막막기분이좋아짐ㅠㅠ

동우부인 2013/09/13   

안간나 미친거임ㅠㅠ아나왜이쁜건데ㅜ

러블쇼 2013/09/13   

화사하고 너무상큼한ㅠㅠㅠㅠㅠ

꽃동우 2013/09/13   

아ㅠㅠㅠ진짜어떻게요ㅠㅠ사진이너무이뻐요ㅠㅠ진짜로어떻게어떻게ㅠㅠㅠㅠㅠㅠ

동부 2013/09/14   

흑발 진짜잘어울려요!! 동우오빠는 뭐든지 안어울리는게 없는거같아요ㅎㅎ

Locelia 2013/09/14   

동우야ㅠㅠㅠㅠㅠ

동우렁각시 2013/09/14   

엉엉..ㅠㅠㅠ사진멋져요ㅠㅠㅠ 흑발 멋져요..ㅠㅠㅠ
햇살아래에서 햇님미소....ㅠㅠㅠ

하늘에서온angel 2013/09/14   

ㅠㅠㅠㅠ천사세요???ㅠㅠㅠㅠ

힐링힐링 2013/09/14   

마스터님도수고많으셧어요ㅠㅠㅠㅠㅠㅠㅠ

너하나면돼 2013/09/14   

기여워 쥭겟네ㅠㅠ

구민 2013/09/14   

이웈ㅋㅋㅋㅋㅋㅋ그;야으ㅏ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화사하고이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얀별 2013/09/14   

기엽구멋지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aji 2013/09/14   

귀여워요 ㅜㅠㅜㅠ 흐헝 ㅜㅠㅜㅠㅜ

똘똘장군 2013/09/14   

ㅠㅠㅠㅠㅠㅠ귀여워죽겠네요!!!!!!!!!!!!!!! 어화둥둥 우리 동우!!!!!!!!!!예뻐죽겠어유ㅠㅠ

EumDo 2013/09/14   

ㅠㅠㅠㅠㅠㅠ천사야 진짜ㅠㅠㅠ아이고ㅠㅠㅠ

신이 2013/09/14   

진짜 이날 하루종일 신나있고 너무 해맑았던 오빠ㅠㅠ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블루동우 2013/09/14   

피곤할텐데 저오빠 밝은거봐요ㅠㅠㅠ

짱짱맨 2013/09/14   

정말 멋있다....ㅠㅠㅠ

징징이 2013/09/14   

아진짜ㅠㅠ 정말 피곤했을텐데...ㅠㅠ 마스터님도 고생하셨어요!!ㅠㅜㅠㅠ

스텔라 2013/09/14   

동우야.......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쩜 저리도 환하게 빛날꼬 ㅠㅠㅠㅠ

찡찡 2013/09/14   

자연광 오빠는 정말 더 짱이네요 ㅠㅠㅠㅠ 저런 선배 어디 없나요 ㅠㅠㅠㅠ

감귤아이 2013/09/14   

ㅠㅠㅠㅠㅠ오빤데....저러케귀여울수가있는건가여ㅜㅠㅠㅜㅠㅠ????!!!

Kam 2013/09/14   

너무 귀여워 어떻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어줘동우야 2013/09/15   

성경한테 안겨있는거 나쥬금 ㅠㅠㅠㅠㅠ

JJdee 2013/09/15   

진짜 맛있어요!♥

계란치즈 2013/09/15   

ㅇ하....눈물나게 귀여워요 흡ㅠㅠㅠㅠㅡ으아아아 왜케 귀여운거죠 마지막사진보고 같이 인사할뻔했어여...ㅠㅠ

동요미 2013/09/15   

귀여워라ㅠㅠㅠㅠㅠㅠㅠㅠ♥♥

우주 2013/09/15   

Aㅏ..... 수니듀금.....너무 귀엽쟈냐...

장천사 2013/09/15   

동우당근이~.~귀여워ㅠㅠㅠ♥흡ㅡ흡

인휴 2013/09/15   

양말까지 초록색 ㅋㅋㅋㅋㅋ 왜이리 귀엽..ㅠㅠㅠㅠㅠㅠ

Jannica 2013/09/15   

what is he doing? XD catching flies?

규찡 2013/09/15   

사진 다 너무 쩔어여ㅜㅜ 흑발 진짜 잘 어울리는 거 같애!!

yeaha 2013/09/15   

언제나 너무 이쁜 우리 동우ㅎㅋㅋㅋㅋ

잔망동우 2013/09/15   

아육대에서 맨날 뛰어다니는모습보면ㅜㅜㅠㅠ너무이쁨엉엉 진짜 장천사ㅜㅜ

proD 2013/09/15   

초록양말 ㅋㅋㅋㅋㅋㅋ 자연광받아서 더 멋지다ㅠㅠㅠ

승횽 2013/09/15   

어휴ㅠㅠㅠㅠㅠ천사가 따로없네요ㅠㅠㅠㅠㅠㅠㅠ동우오빠를 낳아주신 동우오빠 부모님께 리스펙트.....

우동우 2013/09/15   

많이피곤햇을동우오빠ㅠㅠ그래도천사천사

장동우동집 2013/09/15   

왜이렇게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꽃가람 2013/09/15   

트레이닝복 저렇게 잘어울리는 사람처음이다 진짜ㅠㅠㅠㅠ

inin 2013/09/15   

너무 귀여웡♥_♥

미소 2013/09/15   

우와~오빠너무 예쁘다! 오빠의미소를 성말귀여워.. 카리스마 너무 좋아 네요ㅜㅜㅜ

bear 2013/09/15   

Looked so happy~~
Really a shining boy
= )

Natasya Sharin 2013/09/15   

왜 그렇게 귀여우세요ㅠㅠㅠㅠㅠㅠ

장천사 2013/09/15   

너무 예뻐요ㅠㅠ
여기저기 팔랑팔랑 다니는 모습 왜이렇게 귀여운지ㅠㅠ

보담 2013/09/15   

사진이 하나같이 다 예뻐요♥♥

litchi7002 2013/09/16   

so beautiful T.T

Aleksandra 2013/09/16   

cute baby <3

끌레르열 2013/09/16   

ㅠㅠㅠㅠㅠㅠㅠㅠ막내 목마도 태워주고ㅠㅠㅠㅠㅠㅠㅠ이런 천사는 어디에도 없을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장뿌엥 2013/09/16   

아...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열쁨 2013/09/16   

햇상동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야외라서 신났나봐여

동더하기우 2013/09/16   

귀요미=장동우♥

망고 2013/09/16   

동우 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

siel 2013/09/16   

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ㅇ어어어어어어어엉어너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뜨케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전히 2013/09/16   

어휴진짜왤케귀여워요ㅠㅠㅠㅠ햇살그득그득받으니까
더귀엽고신나보이고 ㅠㅠㅠㅠㅠㅠ

jld22 2013/09/16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햇살같아

쭈구리 2013/09/16   

호흡곤란옴ㅠㅠㅠㅠㅠ레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챙 2013/09/17   

너무귀여워 ㅜㅠ ㅠ

Luilui 2013/09/17   

귀여ㅠㅠㅠㅠㅠ

몬모냐 2013/09/17   

진짜 세륜아육대지만 ㅠㅠㅠ 이렇게 밝게 웃고 친구들이랑 멤버들이랑 노는거 보면ㅠㅠㅠㅠㅠ 햇살ㅠㅠㅠㅠ

iris 2013/09/17   

dying cuz overload of cuteness ㅠㅠㅠㅠ

Tictoc 2013/09/17   

너무 예뻐서 ㅜㅜㅜㅠㅠㅠㅠ 계속 보면서 감탄만 했네요 ㅜㅜㅠㅠㅠㅠ 으앙 ㅜㅜㅠㅠㅠ

Cparn 2013/09/17   

ㅠㅠㅠㅠㅠㅠㅠ ! why he is so charming and cute overload ! ♥ thanks for sharing ! ♥♥

인피닛결핍증 2013/09/17   

잠자리잡는거귀여움ㅠㅠㅠ

동우오빠지지 2013/09/17   

이때 정말 귀여운행동 많이 보여줘서 내가 아마 호흡곤란이 왔다죠??아육대 또가고싶엉 ㅜㅜ

동우뀨잉 2013/09/17   

아짱짱이쁘다 우리동우오빠 깨물어부고싶을정도러 너무너무이쁘고 귀엽다 어떻하지 와 미치갯다 오빠사랑해요♥♥♥♥

감귤아이 2013/09/17   

ㅠㅠㅠㅠ동우오빠를 보면 진짜 이브다 대박 이라는 말이 절로 나와여 ㅜㅜ오빠짱ㅠㅠㅠ

ksoyra 2013/09/17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

짱똥엔젤 2013/09/18   

우허유ㅠㅠㅠㅠ너무이날기여웟눈데ㅠㅠㅠ

짱글똥글 2013/09/18   

이런 귀여운 면에서는 아육대가 넘 좋은데 피곤해서 싫기도하뉴ㅠㅠㅠㅠ무튼 넘 사진 이뻐여!

울보짱똥우 2013/09/18   

동요미동요미~.~ 아 진짜 귀엽고 이쁘고 멋진거 다하는 오빠

날아올라짱똥 2013/09/18   

햇빛 아래에서 빛나는 동우ㅎ 스케줄이 빡세지만 웃는 모습 보면 기분이 좋아요ㅎㅎ

minyi 2013/09/18   

오빠 너무 귀여워!!!!

다랑어 2013/09/18   

소풍와쪄여?ㅠㅠㅠㅠㅠㅠ귀여워

dreamdw 2013/09/18   

진짜 살이 찔 틈이 없겠어ㅋㅋㅋㅋㅋ귀여워라ㅠㅠ

꽃동심 2013/09/1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잔망장ㄴ망 ㅠㅠㅠㅠ아머리색너무맘에들고좋아요..♡

응그래 2013/09/19   

아... 어떡하지? 진짜 미추어버리겠네요....어우

무한첫번째 2013/09/19   

이렇게 이쁘니깐 어뜨케 어뜨케.........장동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초코동우 2013/09/19   

아순수한어린애같아요ㅜㅠㅠㅠㅠ귀얍다ㅠㅜㅠㅠㅜㅠ

어쿵 2013/09/19   

헐.... 너무. 이뻐ㅠㅠㅠ

활력소짱똥 2013/09/19   

귀여웡♥

뿌엥천사 2013/09/19   

뽈뽈뽈~ 하루종일 돌아다닌 귀여운 동우5쁘♥♥

규싱머신 2013/09/19   

아육대사진ㅠㅠㅠ진짜 이쁘다ㅠㅠ성종이업어주는것도....이쁘고ㅠㅠ

헤실 2013/09/19   

마지막 사진...오빠 진짜 귀여워서 미치겠어요ㅠㅠㅠㅠㅠㅜㅜㅜ

imwinglam 2013/09/20   

진짜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Zia 2013/09/20   

그는 자식ㅋㅋ

트윙클 2013/09/20   

햇살보다 더 햇살 같네요 오구오구... 너무 예쁘다 진짜ㅠㅠ

돈자 2013/09/21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

녹차빙수 2013/09/21   

자연광 만세... 조명 아래에서도 빛나지만 햇살 아래에서 늘 가장 빛나는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

에너자이장 2013/09/21   

역시 동우오빠는 언제 어디서나 활기넘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JIA 2013/09/21   

귀여웤ㅠㅠㅠㅠ

동브리 2013/09/21   

왜캐 이쁘고 귀엽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굿나잇굿보이 2013/09/21   

귀요밍 동요밍>_< ㅎㄹㄹㄹ

미들미 2013/09/22   

흑발에 자연광ㅠㅠㅠ쥬거쥬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키도키동우 2013/09/22   

활력이넘쳨ㅋㅋㅋㅋㅋㅋㅠㅠ귀여워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뭉이 2013/09/22   

이쁘게찍어주셔서 감사해여ㅠㅠㅜㅜㅜㅜ

janice 2013/09/22   

ㅋㅋㅋㅋ 애기처럼 ㅋㅋ 귀엽당 ㅋㅋ

깔라끼꾸 2013/09/22   

정수리까지 귀염귀염열매를 먹었나 잌잌

겸댕이 2013/09/22   

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쨩핡 2013/09/22   

짱예뻐ㅠㅠㅜㅜㅜㅜㅜㅠㅠ귀여워ㅠㅠㅠㅜㅜㅜ아 다해 진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멋져ㅠㅠㅠㅜㅜㅜㅜ

miho 2013/09/22   

천진난만한 모습을 보면 정말 행복한 기분이 되었어 ... 나의 천사. 사랑해♥

새싹동우 2013/09/22   

생동감 넘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쩜 이리 귀엽고 이쁠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장동우러버 2013/09/23   

ㅠㅠㅠㅠㅠㅠㅠㅠㅠ소풍간거 맞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이렇게사랑스러워서 어뜨카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짱똥우야 2013/09/23   

매번 느끼는 건데요 동우오빠는 정말 표정이 다양한거 같아요~ ㅋㅋ 아 진짜 너무 귀여워요~ ㅜㅜ

동동걸음 2013/09/23   

참ㅠㅠㅠㅠ 귀여운게맞는ㅠㅠㅠㅜ 쫑오빠가 부러워지고ㅠㅠㅠ 역시 동우오빠 짱짱맨bbbbb♥

silce 2013/09/23   

I love these photos so much~~ He was so happy ♥ Always during Idol Sports Championship he behaves as if he was 4 years old~ So cute~♥

검정머리 2013/09/23   

귀여워서끙끙..

사랑의큐피드 2013/09/23   

안다치고 열심히하다와줘서 너무고맙다ㅠㅠ♥

에라 2013/09/23   

가장 멋져!!우리 동우오빠!

언이야 2013/09/23   

자연광 받으니 더 빛이나는 우리 동우오빠ㅠ.ㅠ 귀여워요ㅠㅜ

Gua Gua Tsai 2013/09/23   

Why you always cute...ㅠㅠㅠㅠㅠ

동우나래 2013/09/23   

흐흥흥흥흫흫♥ 귀욤귀욤해용♥

주우우 2013/09/23   

헐ㅠㅠ오빠 진짜 귀여워용ㅠㅠㅠㅠㅠㅠㅠ동우오빠 빛이 나네요~3~

천사장똥 2013/09/23   

오빠 진짜 이뿌미 ㅠㅠㅠ 잘생겼어 ㅠㅠㅠ

우_우 2013/09/23   

피곤했을ㅌㅔㄴ데도 해맑은 동우오빠ㅠㅠ 놀고있는 모습 소풍나온 강아지마냥 너무 귀엽ㄴㅔ요 우_우♥

ostakk 2013/09/23   

무대 위에도 물론인데 하늘 아래의 동우군도 참 좋다❤잘어울린다.
너~~무 귀여워ㅜㅜㅜ

sua 2013/09/23   

아ㅠㅠ 너무 귀여워요!!

올라 2013/09/24   

양말도 초록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우다워요ㅋㅋㅋㅋ

똥H우 2013/09/24   

규형한테 안기는것봐ㅠㅠㅠㅠㅠㅠㅠ왕쪼꼬매..

장동우우산 2013/09/24   

귀엽다..귀여워요 흐헝ㅠㅠㅠㅠ

이피 2013/09/24   

귀엽네요ㅠㅠ 아육대에서 동우는 아이같아서 너무 좋음..♡♡

003 2013/09/24   

역시 장동우...ㅎㅎㅎ Always special boy~ =)

힐링동우 2013/09/24   

악!! 형아한테 안겨있는거 너무 귀여워요!

aggs 2013/09/24   

그엉어어어엉 ㅠㅠㅠㅠ 성종이가 부러운게.. 다른게 아니고 목마탄 것도 아니고... 목마타서 동우 머리를 두손으로 꼭 잡고 있는 게 너무 부러워요ㅠㅠ 반질반질 동우 머리 너무 귀여워ㅠㅠ

변함없이 2013/09/24   

아우 오빠 ㅠㅠㅠㅠㅠ 자꾸 귀여워져요 ㅠㅠㅠㅠㅠ

뒷태니트 2013/09/24   

당근동우오빠...구ㅣ여워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

구나 2013/09/24   

에고 에고 에고 너무 이쁘네 동우 초록초록 햇살햇살하넹 너무 이쁘다.

장미 2013/09/24   

흐어 오빠 이렇게 귀여우면 우째요ㅠㅠㅠ

동돌이 2013/09/24   

사진만 봐도 활기찬게 느껴진다! 멤버들이랑 친구들이랑 신나는 시간이였겠지만 피곤한스케줄ㅠㅠㅜ

우수열 2013/09/24   

우왕 ㅎㅎ 대박 ㅎㅎ 진짜 개구쟁이 같은 오빠 너무 기여워요 ㅎ

타임 2013/09/24   

ㅠㅠㅠㅠ 아육대는 할께 못되는데도 여전히 긍정에너지ㅜㅠㅠ 오빠 알라뷰쏘마치..ㅠㅠㅠ

부농머리익룡 2013/09/24   

아육대만 가면 초딩이되는 우리동우!어쩜좋아아앙!!성종이도들어올리고 물구나무도하고 힘이좋소!!

꽃명수 2013/09/24   

허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귀여워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이오빠를어떻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잉피닷 2013/09/24   

팔 힘줄봐,,,,,,,,,,대박

yukke 2013/09/25   

동우를보고있어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행복합니다ㅠㅠㅠㅠㅠ

Dee 2013/09/25   

so cute ><

silverbullet 2013/09/25   

Dongwoo oppa always cuteɞ ㅠㅠ

해바라기 2013/09/25   

초록 양말 ㅋㅋㅋ 초록색은 꼭 한가지 이상 동우군과 함께한다는거

imkjoo 2013/09/25   

멋짐과 귀여움이공존하는 동우오빠!!♥♥

m 2013/09/2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e's so cute

heysam 2013/09/26   

what a precious human being ♡^▽^♡

우미 2013/09/26   

긔여워요유ㅠㅠ

네스티 2013/09/26   

햇살보다 동우가 더 눈부셔 ㅠㅠ

동우동 2013/09/27   

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2013/09/27   

햇살같은 동우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왜이렇게 예뻐요?ㅠㅠㅠㅠ천사가 맞느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black 2013/09/28   

으잌ㅋㅋ귀여워요ㅋㅋ

꽃피니트 2013/09/28   

요정 천사 애기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망태기어디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장동우날개 2013/09/28   

아 진짜 아육대 진짜 가수들 힘들고 다치고 이런거만 빼면 짱짱인데ㅠㅠㅠㅠ

인피만보여요 2013/09/28   

너무너무 귀여운 애교쟁이~♥

Luilui 2013/09/29   

왜이 사람은 이렇게 귀여운거야아아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장천사 2013/09/29   

세상에서제일완벽하고소중한동우오빠
사랑해요 ㅠㅠ
넘잘생겼어요 ㅠㅠ

뿡뿡이 2013/09/29   

진짜 재밋게 노는거 같애서 다행이다 ㅠㅠㅠ 힘들어도 재밌게!! 그와중에 잘생김 ㅠㅠ

깡총 2013/09/29   

흑발하니까 더 어려보여ㅠㅠㅠ

장천사워더 2013/09/29   

하/./흑발이니 더귀여워ㅠㅠㅠㅠㅠ이뻐쥭겟따구요ㅠㅠㅠㅠ

두잉 2013/09/29   

둘째 몫 똑똑히 하는 힘센 둘째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분 제가데려가면되나요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주그겠다ㅠㅠㅠㅠ

분홍양말 2013/09/30   

웃는게너무이뻐요 진짜ㅠㅠ미모포텐터져요

쭈꾸미 2013/09/30   

앜ㅋㅋ귀여워ㅠ소풍온것같아ㅠㅠ

긍정왕장동우 2013/09/30   

양말까지 귀여워요ㅠㅠ

낟딩어 2013/09/30   

오구오구 ㅠㅠㅠ귀여워

LittleSmall 2013/10/01   

동우의 표정이 귀여워 ㅋㅋㅋ

mandymama 2013/10/01   

omo~~~~~so cute!! ><

mandymama 2013/10/01   

you are a good hyung^^

이죵 2013/10/01   

ㅠㅠㅜㅜㅜㅜ귀요미ㅠㅜ

숫자 2013/10/02   

주황색 꼬까옷 입은 꼬마친구 ㅋㅋㅋㅋ 넘 귀여워ㅠㅠ

동우라우 2013/10/02   

완전 기요미ㅠㅠ

cowland1992 2013/10/03   

화사하고이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너무 귀여운 애교쟁이~♥

엠제이 2013/10/03   

진짜 즐겁게 보낸것같아서 보기너무좋다 ㅎㅎㅎ 동우의 활기참이 사진을 넘어서 여기까지 느껴져ㅠㅠㅠ

동우동 2013/10/03   

동우야ㅠㅠ:)

비누 2013/10/03   

우리당근이♥ 느무 사랑스럽쟈나ㅠㅠ

해맑해맑동우 2013/10/03   

너무이쁘다ㅠㅠㅠㅠㅠ

유유 2013/10/03   

정말웃는게너무에쁘다ㅠㅠ

우주 2013/10/03   

~3~ 해맑은게 너무 보기좋은 천사님~

kkmsyo 2013/10/04   

너무 귀여워♥♥♥♥

pporen 2013/10/04   

순수하고 귀여운 에너자이저 동우님ㅠㅠㅠㅠ

Bwee 2013/10/04   

감사합니다 ^^

몽몽 2013/10/05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에서도 귀여움이퐁퐁솟아나네여ㅠㅠ

동블리 2013/10/05   

성종이목마도태워주고좋은형동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333 2013/10/06   

초록색양말졸귀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ㄱ

꽃닢우 2013/10/06   

ㅠㅠㅠㅠㅠㅠ햇살인게맞는ㅠㅠㅠㅠ해맑열매섭취ㅠㅠㅠㅠ장천사님오늘도이쁨

iris 2013/10/06   

overload of cutness & perfection ㅠㅠㅠㅠ

이니아 2013/10/07   

아육대에 아이돌말고 천사가 오셨는데여ㅠㅠㅜㅠㅜㅜㅠ

동우잉뿌 2013/10/08   

어째서이런사람이내년에반오십인지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장동우승반 2013/10/08   

여기저기 팔랑팔랑 이쁘게도 진짜 동우오빠답게 명랑만화주인공같아ㅠㅠㅠㅠ 이러니까 내가 안반하고 배겨???ㅠㅠㅠ진짜사랑한다오빠야ㅠㅠㅠㅠㅠ

팬썹최강인피닛 2013/10/09   

장천사님ㅠㅠㅠㅠ너무 귀엽네요ㅠㅠㅠ

사랑해요 2013/10/09   

항상 웃고있는 동우오빠!!! 너무너무너무 사랑해요!!

달콤한 2013/10/09   

하루종일..ㅎㅎㅎ 너무 귀여워서 어재ㅠㅠ
귀엽다가도 성종이 목마 태워주는건 또 남자다운 동우군 ㅎㅎㅎ

이스나 2013/10/10   

귀엽당 ><

우수열 2013/10/10   

너무 기여워요 ㅎㅎ 찍느라 고생하셨겠어요 ㅎㅎ

동우지지동지지 2013/10/11   

이때진심!!!!너무미모'포텐팡파유ㅠ

힐링천사 2013/10/12   

너무 이뻐요 진짜ㅠㅠㅠ귀엽고 사랑스러운 동우오빠ㅠㅠㅠㅠ

똘똘장군 2013/10/12   

아 주황병아리 너무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 미챠버리겠네!!!!!!!

찡이 2013/10/12   

ㅋㅋㅋ나도목마를타보고싶지만...내몸무게상.....하.....우울하다..우울해...

천사장똥 2013/10/12   

큐ㅠㅠ진짜이쁘다ㅠㅠ

매력포텐 2013/10/12   

잘생겼다ㅠㅠㅠㅠㅠ

우수열 2013/10/12   

동우오빠의모습덕분에오늘피로도풀리네요ㅎㅎ

동우앓이 2013/10/16   

새삼 비율 짱짱맨이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쮸쀼쮸쀼 2013/10/19   

못간 내가 바보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샤베트 2013/10/19   

햇살아래있어서 더눈부시네요ㅠㅠㅠ

덩우쨩 2013/10/20   

흑발진짜너무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Morinnie 2013/10/21   

he looks like a kid here ><

두빛나래 2013/10/22   

흑발동우오빠ㅠㅠㅠ진짜 수니쥬금ㅠㅠ

시에루 2013/10/23   

별보다 더 반짝하고 햇쌀보다 더 눈부신 내 천사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잉 2013/10/24   

윽 미쳐따ㅠㅠㅠㅠ이 귀요미를 어쩌면좋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비쨩 2013/10/28   

크크 귀여웡

솔솔 2013/10/29   

도대체안귀여운곳이어딨는지ㅠㅠㅠㅠㅠ양말마저귀여워서어떡하죠ㅠㅠㅠㅠ

tsunubu 2013/10/30   

왜 이렇게 귀여워 (T ^ T)???

날개 2013/11/03   

오늘도 동우어빠는 신낫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구 귀요오라..

천사동우 2013/11/06   

오빠 너무 기엽자냐ㅠㅠㅠㅠ2개월 후면 반오십되는거 맞아요???ㅠㅠ

푸울무운 2013/11/0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박하 2013/11/12   

잉 귀여워 ㅜㅠㅠㅠ쿠ㅠㅠ

박하 2013/11/12   

정수리도귀엽다는 코멘트 ㅋㅋ공감가네요

이스나 2013/11/12   

귀요워 ㅠㅠ

너만을보면서 2013/11/14   

애교쟁이 ㅠㅠㅠㅠㅠㅠ 막막 멤버들 안고 ㅠㅠㅠㅠ 애교쟁이 ㅠㅜㅜㅜㅠ 이뿌ㅜㅠㅠㅠㅠ

Ling 2013/11/17   

오랜만에 다시보는 아육대 동우ㅋㅋㅋ해맑고 귀엽고ㅋㅋㅋㅋㅋ

김333 2013/11/1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333 2013/11/19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잘생쁨 2013/11/20   

동우는 저리뽈뽈 이리뽈뽈 다니는거같아요ㅠㅠ 귀엽네요!

봄의새싹동우 2013/11/22   

훈내폴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쇼윈 2013/11/22   

넓은 곳에서 열심히 뛰어놀고 ㅋㅋㅋㅋㅋㅋㅋ 좋았을것 같아요!!!

헤롱 2013/11/23   

이리저리 돌아다니는 모습마저 정말 귀여워요ㅜ

히융히융동우 2013/11/23   

동우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들어오는게 아니였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 들어와서 지금 내가 끙끙 앓고 있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

잉피닛과보수수 2013/11/23   

짱짱 귀엽다ㅠㅠㅠㅠㅠㅠ

silverbullet 2013/11/24   

왜 이렇게 귀여워요? 왜왜왜ㅠㅠㅠㅠㅠㅠ

베비제이 2013/11/24   

주황색 츄리닝도 잘어울리는 동우 오빠ㅠㅠㅠㅠㅠ

가을빛 2013/11/25   

자연광 동우 짱짱맨~ 동우가 신나게 노는 모습 보니 제가 다 기분이 좋네요 ㅜㅜ

동우만보쟈나 2013/11/29   

뒷북쩔지만그래도너무이쁜게맞느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군만두 2013/11/30   

맨날 웃어주고 해맑고 화사한 오빠 때문에 힘이나요♥

빈트 2013/11/30   

씹ㅠㅠㅠㅠㅠ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ㅇ어 옳아요ㅠㅠ

디퍼 2013/11/30   

와ㅠㅠㅠㅠㅠㅠ진짜아육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스터님 사랑합니다

동우힐링 2013/11/30   

힐링천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빠ㅠㅠㅠㅠㅠㅠ

2013/12/01   

ㅜㅜㅜㅜㅜㅜㅜㅜ이뽀ㅜㅜㅜㅜㅜㅜㅜㅜ어떡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오빤자꾸ㅜㅜㅜ내심장을저격해ㅜㅜㅜㅜㅜ

dongwooangel 2013/12/01   

ㅜㅜㅜㅜ아 진짜 힐링쩐당 ....ㅠㅠ동우오빤 진짜 안 빠질 수가 없는오빠얏!!ㅠㅠㅠㅠ진짜 이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늉 2013/12/01   

은혜롭다장천사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힐링대천사님 ㅜㅜㅜㅜㅜㅜㅜㅜ

모노모노 2013/12/02   

진짜 귀여워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천사님ㅠㅠ내 마음의 양식ㅠㅠㅠㅠㅠㅠㅠㅠㅠ

mayy 2013/12/02   

아이처럼ㅠㅠㅠㅠㅠ

초코눈매장똥 2013/12/06   

아육대 사진을 봐도봐도 최고네욤,,,,,하.....ㅠㅠㅠㅠㅠㅠㅠ

이체리 2013/12/11   

이번 아육대가 대박이였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UM 2013/12/13   

DongWoo oppa's socks is so cuteeeee >_<
Thanks for sharing :)

앤젤라 2013/12/15   

like a kidㅋㅋㅋㅋtoo cute, sunshine oppaㅋㅋㅋㅋ

내도누 2013/12/15   

오빠는 왜 맨날 이쁜지.... 힘들었을텐데 저렇게 이쁜 모습 보여줘서 너무 좋네여ㅠㅠ

Aya 2013/12/18   

너무귀여워요ㅠㅠ
사랑입니다♥♥

동구구 2013/12/21   

ㅠㅠㅠㅠㅠㅠ진짜빛난다!!ㅠㅠㅠㅠ짱짱!!ㅜㅜㅜㅜ진짜너무좋ㅇ아!!

짱똥엔젤 2013/12/24   

진짜흑발볼라고간날,,,,너무사랑해진짜ㅜㅠㅠㅠㅠ어류류류류ㅠㅠㅠ

비와동우 2013/12/28   

주황주황 너무 귀여워ㅠㅠㅠ

동동수니 2013/12/29   

형한테는 귀엽다가 막내한테는 자상하다가 잠자리한테는 사납다갘ㅋㅋㅋㅋㅋ 아유ㅠㅠ 요요 매력학과 과탑같은 사람을 어쩌지ㅠㅠㅠㅠㅠㅠ 하나만 해 줘요 제발 ㅠㅠㅠ 끙끙 앓다 가네요 ㅠㅠㅠㅠㅠㅠ

익룡이좋아 2014/01/04   

지치고 힘들었을텐데 항상 웃는 얼굴... 동우오빠ㅠㅠㅠ 진짜 좋아해ㅠㅠㅠ

Minyoung 2014/01/05   

He looks like a puppy >_<
So cute :)

장덩우사랑 2014/01/05   

소풍 나온 애기네 애기야 어떻게 저렇게 귀여운 건지 ㅠㅠㅠㅠㅠㅠ

요즘대세 2014/01/05   

진짜 이뻐요.....ㅠㅠㅠ

올리브 2014/01/06   

역시 흑발짱똥오빠가 쵝오죠♥♥♥

무한매력잉피 2014/01/06   

저 활발함..나도 반만..ㅋㅋ

우럭우럭 2014/01/07   

햇빛아래에 서 있는 동우야 ㅠ 너가 햇빛보다 환하게 빛나 ㅠㅠ

곰돌인스피릿 2014/01/07   

ㅜㅠㅠㅠㅠㅠㅜㅜㅜㅜ김밥먹여줘야힐거같으뉴ㅠㅠㅠㅠㅠㅠ

한송두송 2014/01/07   

나하~~~~~~

마시마로 2014/01/07   

멋진 사진이 많이♡♡

봄우 2014/01/07   

해맑은거봐ㅠㅠㅠㅠ♥♥

서똥 2014/01/07   

주황색이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오뺘♡

Lou 2014/01/09   

Full of energy, full of smiles. Love the way he hugged Sungkyu and carried Sungjong on his shoulders. Love those photos. ♥♥♥ Thx for sharing. :')

미로뽕 2014/01/10   

귀여운 :((((

리얼한장똥 2014/01/10   

지금봐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얄루 2014/01/12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큐ㅠㅠㅠ

퓨퓨 2014/01/12   

정말 애교 넘침~~

동zizi 2014/01/13   

아육대는사랑입니다 저때도 다치지않아서 너무다행이야ㅠㅠ

두근두근 2014/01/13   

동짱....오빠같아.....

히든콤마 2014/01/14   

너무 예쁜 모습 오래오래 볼 수 있어서 좋지만 걱정되는 딜레마인 프로그램..ㅠㅠ

fewzdinowoo 2014/01/18   

너무 귀애워~~~ ㅠㅠㅠㅠㅠㅠ Dongwoo being Dongwoo ~~

내음 2014/01/24   

오빠 너무 이쁘네요 진짜 ㅠㅠ

등판 2014/01/26   

이건마치...(말을잇지못하는).....흡....흐브ㅡㅂ흑..

인피니트의숲 2014/02/02   

조증동우 사랑스러움ㅋㅋㅋ

sallyddww 2014/02/19   

동우와규 아주 귀여운....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언니

신니니 2014/02/21   

쟌망 쩔엇던 아육대ㅜㅜㅜㅜㅜㅜㅜ♥ 하틍하트

poly 2014/02/23   

loll oppa so funny hehehe cute ><

jn 2014/02/28   

so cute ><

소유욕 2014/03/02   

마지막 사진에 울컥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 멀겠어 ㅠㅠㅠㅠㅠ

yien 2014/03/04   

오빠 왜 신나요? ㅋㅋㅋ

Sophia 2014/03/04   

귀여워여 ㅠ_ㅠ♥

희거트 2014/03/04   

자연광동우는 더 빛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KimPing 2014/03/05   

jjong's good hyung ㅋㅋㅋㅋㅋㅋㅋㅋ

도누 2014/03/05   

너무너무 멋졌던날ㅜㅜㅜㅜ

CassandraNg_ 2014/03/06   

glad that you are forever smiling my angel ♥

Jitsune 2014/03/07   

Dongwoo sportsma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라 2014/03/07   

Great pics unnie! They are really just the best among everyone! Hwaiting~

YI 2014/03/07   

kekeke oppa really look like kid...keke
keep ur smile ♥

Becka 2014/03/12   

Dongwoo and Sunggyu ♥ Oppa is so cute ㅜㅜ

동우이길 2014/03/13   

오빠인데 귀여우면 어쩌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씹덕사하겠어요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helliemii 2014/03/18   

월드 투어 중에서도 웃음 잃지 말고 즐겁게 보내 주는 동우 군을 보고감동했습니다 ㅠㅠ
막내를 돌보는 동우 군도 멋집니다 ♥︎

코코팜 2014/04/29   

반짝반짝 천사님♡

곰곰파이터 2014/04/29   

우산 쓰고 딸랑딸랑 유치원가는 유치원생 같아여ㅠㅠ기여웡♥♥♥

티디 2014/04/29   

자연광 더하기 동우 오빠는 진리입니다요ㅠㅠㅠㅠㅠ

에이엔 2014/05/01   

아육대싫은데왜싫어할수없게만들어...!!!

파도 2014/05/03   

장동우 천사설ㅜㅜㅜㅜㅜ 진심 천사세요ㅜㅜㅜㅜ?

모비 딕 2014/05/11   

귀엽다ㅠㅜㅜㅜㅜㅠㅜㅠㅠ흑발은사랑입니다...

Ace 2014/05/15   

Omg so cuuute~~~ *^* These photos make me laugh because of our beloved and nonsensical Dongwoo. XD Love him the way he is. ♡
Thank you for your hard work!!

짱똥럽 2014/05/18   

윽..동우보고싶어서 ..ㅜㅜ 진짜 자연광은 ㄷㄷㄷ

이뿐내동우 2014/05/22   

아.. 아육대는 진짜 사랑입니다.. 크흑 ㅠㅠ 너무 예쁘다..

여르구르르 2014/06/05   

제일좋아하는머리ㅠㅠ한번만더해줘요오빠

장천사 2014/06/08   

목맠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요♥

dongwoov 2014/06/09   

세상에서 가장 풀밭에서 잘 뛰어노는 장똥선생ㅋ

hong2woo 2014/06/09   

Oppa is so cute

동리엣 2014/06/14   

와 이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육대 사진들은 하나같이 많아서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육대는 어찌보면 싫지만 어찌보면 좋은ㅠㅠㅠㅠㅠㅠ

Edim 2014/06/15   

잠시도 가만히 있지 않는게 사진에서도 느껴지네여ㅋㅋㅋㅋ아웅 귀요미ㅠㅠ

동우짱짱짱 2014/06/15   

동우오빠많이신낫엇네요~~

Jitsune 2014/06/16   

he is too funny ㅋㅋㅋㅋㅋ

Lucifer 2014/06/17   

당근요정 보고싶어서 오랜만에 아육대 사진을.. 진짜 장햇살이네요ㅜㅜㅜㅜㅜㅜㅠ

비올댓 2014/06/27   

어쩜 저렇게 항상 예쁘게 웃어주는지ㅠㅠㅠㅠㅠ

감탄고토 2014/06/29   

양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양마류ㅠㅠㅠㅠㅠㅠ 양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러블리우 2014/07/06   

햇살같이빛나는오빠ㅜ.ㅜ

옥수수연차 2014/07/17   

완전.귀염귀얌 덩우오빠ㅜㅜ♥ 매일매일 예쁘거 잘생겻당

워더로미오 2014/08/24   

뭔데 이리 귀여워요ㅠㅠㅠㅠ

동우지지 2014/08/24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짱ㅠㅠㅠ

그대인피닛 2014/08/25   

해맑육대덩우오삐

shreya 2014/08/25   

hhhhhh precious child

raindear 2014/08/25   

dongwooyaa~~ why are you so cute >///<

dadahea10 2014/08/27   

진짜너무귀엽네여ㅜㅜ

infinitely87 2014/08/30   

most precious being ever

올챙이 2014/08/30   

으앙ㅠㅠㅠㅠㅠㅠㅠ 우로빠 너무 귀여운.. 완전 대박 귀여운 게 맞는!!!!

우구덩 2014/08/31   

양말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

연인 2014/09/01   

귀여미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오빠 이렇게 귀여우면 너무 좋아요...ㅎ

동우빠 2014/09/03   

밝은이미지 보기 좋아영

infinitely87 2014/09/07   

so precious<3

시나 2014/09/09   

아잌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뀽뀽 2014/09/09   

우산요정이다ㅜㅜㅜ흐규ㅠㅠ

엠규 2014/09/10   

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 요뎡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한홀림짱똥 2014/09/14   

ㅠㅠㅠㅠ횽아 일때는 저리 듬직하다 동생일때는 저리 귀여우시고ㅠㅠㅠㅠㅠㅠ 우산들고 있음 요뎡이고ㅠㅠㅠ 웃으면 천사시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요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느티동우나무 2014/10/05   

잔망잔망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다 주머니에 넣고싶어ㅜㅜㅜ전신짤이 많아서 더 긔여워 흡

혀뚱뚱이 2014/10/11   

이날사진은 봐도봐도 레전드...♥아육대가 아니라 아육절이란말이 사실인가요 ㅠㅠㅠ이거보니까 동우 흑발 또보고싶당

규지지동우 2014/10/12   

우산뇨저유ㅠㅠㅠㅠㅠ !

ray lynn 2014/10/13   

umbrella cutie!

봄에내리는비 2014/10/18   

아 넘 귀엽당ㅠㅠㅠ

짱떵웅 2014/10/19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티풀 2014/10/19   

오빠 표정도 머리도 행동도 다 취향저격이야 빵야.. 쿨럭

infinitedwlove 2014/10/19   

아육대에서도 통통튀는 오빠의매력~~

tay 2014/10/20   

ahh! the photos of him and jongie ♥♥♥ they're so cute!

황금박쥐 2014/10/20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ㅠㅠㅠㅠㅠㅠㅠ

두근세근 2014/10/2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햇빛때문이아니라 장동우라 빛이나네요ㅠㅠㅠㅠㅠㅠㅠ♡

천사동우 2014/10/20   

잔망쩔으디ㅠㅠㅠㅠㅠㅠ이날도이쁘고다룬날도이쁘고그러면수니어쩔셈이야ㅠㅠㅠㅠ

로우 2014/10/24   

오빠 참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행복하세요 2014/10/25   

정말 동안이여요.. 요로케 귀엽구 사랑스러우면 전 좋아요예요!!!!!

똥꾸오빠쪼아 2014/10/25   

당근오빠가 나타났당!!!!!!!!!

메밀 2014/10/25   

아흑ㄱ 아육대 한날 세계최강 말그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육대 정말 애들 다쳐서 싫지만 오빠들 귀엽기로는 세계최강ㅠㅇㅠ

동수니 2014/10/25   

이날은 진짜너무귀여워♥♥

은하 2014/10/25   

사람이이렇게귀여워도되나요ㅠ

유메 2014/10/25   

아육대때마다리즈갱신하네요

동우콩수니 2014/10/25   

아육대가서 그냥 편안하게 놀고왔으면 하는바램 ㅜㅜㅜ

해맑음동우 2014/10/25   

귀여워ㅜㅜㅜㅜ♥♥♥

Hocalcomanie 2014/10/25   

동우 씹덕 대잔치 ㅠㅠㅠ 막내랑도 잘 놀아주는 착한 둘째형 ♥♥ㅠㅠㅠ

BUM 2014/10/25   

you are really a good brother for JJong!!
Thanks for sharing :)

쟌덩우 2014/10/26   

아이구ㅜㅠ자상해자상해ㅠㅠ

달링짱똥 2014/10/26   

어흑.. 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 미모에 그냥 웁니다.. 엉엉 오빠 진짜 뭘 믿고 그렇게 생기셨어여.../심쿵사/

우동 2014/11/28   

귀엽다♡♡♡♡♡♡

동조련사 2014/12/03   

우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이쁘다ㅠㅠㅠㅠㅠ

샤룽동우♥ 2014/12/08   

맑다 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우헬 2014/12/20   

해맑아서 더 좋은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동생 목마태워주고ㅠㅠㅜㅜㅜ저런맴버는 어딜가든 없을거에요...

동심파괴 2014/12/20   

물병의난 대박ㅜㅠbb

어깨깡패동우 2014/12/21   

힘들텐데 힘든티 전혀 안내구 환하게웃어줘서 너무 고마워요ㅜㅜㅜㅜㅡ

장동우너야 2014/12/25   

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빠 너무 멋있,...ㅜㅜㅜㅜㅜㅜㅜㅜ

동우날개 2014/12/25   

힘도 쎈 동우!!이날 너무 귀여웠어ㅠㅠㅠㅠ

2014/12/26   

아육대가 반갑진 않지만 저렇게 해맑른 오빠는 반가워요ㅜㅜㅜㅠㅠ

디즈니 2014/12/27   

귀엽구 잘생기구...♡♡

도누얏 2015/01/0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린이집 새싹반같아ㅠㅠㅠㅠㅠㅠㅠ

tay 2015/01/02   

so happy ♡

tay 2015/01/02   

so happy!

꼬냥 2015/01/07   

형같은모습동생같은모습다보이네요어디이든밝은모습좋아요ㅠㅠ♥

동우워더 2015/01/07   

애기ㅠㅠㅠㅠ태어나줘서 감사해ㅠㅠㅠ♥♥♥

동애기일루와 2015/01/08   

다시 봐도 이날은ㅠㅠㅠ장요정ㅜㅠㅜㅜㅜㅜ

짱똥짱똥 2015/01/09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햇살같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

beaboshi 2015/01/10   

so cute so sweet so mangiabile :(

동우야좋아해 2015/01/17   

예쁘미ㅠㅠㅠ♡

Go 2015/01/17   

항상 해맑은 동우오빠♥

yuying 2015/01/17   

귀여운♡♡♡♡♡♡♡♡♡♡♡♡♡♡

동우향기 2015/01/18   

사람이 너무귀엽당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이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람설레게하넹..ㅎ

오렌지케이크 2015/01/18   

웃는거 이쁘다ㅜㅜㅜ이뻐ㅜㅜ

리나 2015/01/18   

너무 맑고 밝고 사랑스러워요♥

rahaf 2015/01/20   

Thank you for sharing 💘

섹시동우 2015/01/26   

오빠이렇게 귀여워도 되냐구요ㅠㅠㅠ

Lucifer 2015/01/31   

저엉말 지치는.. 스케줄에서도 동우오빠님은 밝아요

우구덩 2015/02/13   

감사합니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VividAngel 2015/02/26   

Dongwoo so adorable and fun around play ground. thanks for sharing^^

초코카푸치노 2015/04/02   

으악~ 너무 귀여우서 숨을 못쉬겠어요 ㅠㅠㅠㅠㅠㅠ

동우이즈럽 2015/04/04   

오빠머리색시강.....짱예ㅣ

428호뚜둥 2015/04/04   

아육대를 온몸으로 즐기시는ㅋㅋㅋㅋㅋㅋ

언이야 2015/04/04   

자연광 아래서 청량미 쩌시는...ㅠㅠ 아육대는 싷디만ㄴ 자연광은 져아여ㅠㅠ

땅콩이 2015/04/05   

동생도 이케이케 목마도 해주고 폴짝폴짝 자유분방하고 신난 오빠 귀여웡..

날장 2015/05/15   

ㅠㅠㅠㅠㅠㅠ 햇살 받으니 진짜 장햇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

Rosinante 2015/05/17   

오빠 진짜 애기..ㅜㅜㅜㅜㅜㅜ웃는모습 좋아요

꽃보다동우 2015/06/11   

오빠가 하는 행동들 뭐든지 다 귀여웓ㅠㅠ

Ying 2015/06/24   

thk you♥

빛나는 소녀 2015/08/01   

넓은 공간에서의 동우오빠의 모습은 ㅎㅎㅎㅎㅋㅋㅋㅋㅋ

초록나무 2015/08/11   

어제 아육대를 다녀왔는데 오랜만에 예전 아육대의 모습보니까 또 남다르네요 사진을 보는건데 가슴이 두근거려요 ㅠㅠ 오빠미ㅠㅠㅠㅠㅠㅠ

Melody 2015/12/16   

아아아 귀엽다 ㅠㅠ

Mint 2015/12/16   

i love when he be with sungjong

rinasaur 2016/02/11   

aaaahh so cuteee

alz 2016/02/12   

세상에ㅔㅔㅔㅔ

kazumin 2016/06/24   

he looks fun

애정 2016/06/26   

세상 똥꼬발랄했던 그때가 기억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분좋았던 그날, 발랄한 오빠의 행동들은 팬들까지 기분좋게만들어주는것같아요 !

50콩콩 2017/01/15   

형님라인짱짱 트레이닝복도 잘어울리는!

또또또우 2017/03/15   

아육대 진짜 장똥 넘 예뿌

yamnyam 2017/03/18   

햇살 가득한 사진들ㅠㅠㅠㅠㅠ 햇살이 햇살 받았어...ㅠㅠㅠ


list


131020 김포공항 동우

131020 김포공항 동우 285
Oct 21, 2013
131017 인천공항 동우

131017 인천공항 동우 516
Oct 18, 2013
131014 TW - ICN 공항

131014 TW - ICN 공항 244
Oct 14, 2013
131013 OGS in Taipei 2

131013 OGS in Taipei 2 284
Oct 14, 2013
131012 OGS in Taipei 1

131012 OGS in Taipei 1 253
Oct 14, 2013
131010 ICN - TW 공항

131010 ICN - TW 공항 319
Oct 11, 2013
131006 강남 한류 페스티벌

131006 강남 한류 페스티벌 213
Oct 08, 2013
131006 강남 한류 페스티벌 리허설

131006 강남 한류 페스티벌 리허설 232
Oct 07, 2013
130926 인천공항 출국

130926 인천공항 출국 358
Sep 27, 2013
130925 호서대학교 all in festival

130925 호서대학교 all in festival 281
Sep 26, 2013
130921 나리타출국 + 인천공항입국 secret

SECRET!
Sep 24, 2013
130917 인천공항 출국

130917 인천공항 출국 306
Sep 17, 2013
130908 PEPSI CONCERT

130908 PEPSI CONCERT 265
Sep 09, 2013
130907 Melon thank you concert

SECRET!
Sep 09, 2013
130906 FUKUOKA 출국

130906 FUKUOKA 출국 322
Sep 09, 2013
130904 인천공항 출국

130904 인천공항 출국 194
Sep 09, 2013
130903 아이돌 육상 대회

130903 아이돌 육상 대회 507
Sep 05, 2013
130901 OGS in JAKARTA -secret

SECRET!
Sep 05, 2013
130830 JAKARTA press conference

130830 JAKARTA press conference 357
Aug 31, 2013
130829 인천공항 출국(추가 예정)

130829 인천공항 출국(추가 예정) 342
Aug 30, 2013
  prev   [1].. 11 [12][13][14][15][16][17][18]    
spring rain